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수입차 시장은 주요 인기 차종을 몰리는 것도 여전하긴 하지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반영이 되면서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같은 특수한 모델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랭글러 모델의 롱바디 버전 같은 지프 글래디에이터 (Gradiator)는 지프 JEEP 차량 특유의 디자인과 성능을 겸비한 궁극의 어드벤처형 트럭입니다. 한눈에 봐도 개성이 넘치고 강한 인상의 차량이면서도 실내 역시 의외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오프로드나 험지 등 어드벤처 지향적인 트럭으로 장기간 사랑받는 브랜드인 만큼 80여 개가 넘는 안전 사양, 보안 기능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어떤 길을 가더라도 안심이 되는 차량입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주차장 등에서 더욱 편리한 후방교행 모니터링 시스템 등 체구가 큰 차량인 만큼 더욱 편리한 기능들은 이 거대한 차량을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게끔 도와줍니다. 

 

화물차 형식으로 승인을 받는 차량으로 고속도로 1차로 등에 들어가면 지정차로 위반이 되는 그야말로 트럭 화물 차량이라서 특수한 목적에서 많이 활용되는 차량입니다. 국내 초기 사전계약 때는 1차 물량 모두 완판 되는 등 기대 이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차량이고 많지는 않더라도 꾸준하게 수요가 있는 모델입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경우 픽업 트럭으로 자동차세는 3만원도 되지 않습니다. 물론 보험료 등은 비싸지만 국내 픽업트럭 수요는 캠핑 등에서의 활용 등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므로 글래디에이터에 대한 수요도 꾸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브랜드의 콜로라도 차량과 경쟁하는 픽업모델 차량으로 콜로라도 차량이 사실 출고 가격이 4천만원대, 포드 레인저 역시도 5~6천만원대인데 반대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7천만원대라서 가성비로만 놓고 보면 쉐보레 콜로라도 등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포드 레인저도 대인이긴 하지만 오프로드만 생각을 한다면 확실히 가장 이목을 끄는 차량이자, 가장 확실한 우선 순위는 글래디에이터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토드림카 글래디에이터 리스 가격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화물차량 특성상 장기렌트는 이용이 불가한 차량으로 오토리스(장기리스) 상품만 이용 가능합니다. 

 

자연스럽게 보험 등은 개인 명의로 가입을 해야한다는 점에서 다소 부담은 있으나 그 외 다른 항목들에서는 리스 상품 운용도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토드림카에서는 JEEP 글래디에이터 루비콘 (7,800만원)차량 48개월 약정 기준으로 월 리스료 80 ~ 9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가격은 금리 인상으로 조금 더 높아졌을 수 있으나 지금은 모든 물가가 오른 상황이므로 약간의 가격 인상에 대한 부분은 감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 오토드림카

2022 지프 글래디에이터 루비콘 3.6 가솔린 7,800만원장기렌트 취급불가 차종오토리스 월 81만원대> 2022 지프 글래디에이터 3.6 가솔린루비콘 7,800만원

auto-dreamcar.com

 

쉐보레 콜로라도 2022 | 오토드림카

2022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밴 3.6 익스트림 4,050만원장기렌트 이용제한 차량오토리스 월 57만원대> 2022 콜로라도 3.6 가솔린익스트림 4,050만원익스트림 4WD 4,380만원익스트림-X 4,540만원Z71-X 4,739만

auto-dreamcar.com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기로 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